모바일 게임 추천 레오네: 레전드 오브 네버랜드 플레이 리뷰 및 등급표 공략

레오네: 레전드 오브 네버랜드 출시 소식을 전한 지 한 달 정도 지났지만, 지금까지 역시 유저들 사이에서 긍정적인 반응을 얻고 있습니다. 판타지적 요소와 모험 콘텐츠가 적절히 어우러져 다수의 플레이어들 사이에서 모바일 게임 추천 작품으로 인정받고 있습니다. 필자도 직접 즐겨봤는데 높은 자유도를 바탕으로 캐릭터를 키워나가면서 다양하게 플레이할 수 있었습니다. 오늘은 그 리뷰를 간단하게 작성해보고 인게임에서 활용할 수 있는 레오네 쿠폰과 등급표 공략까지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게임에 처음 들어가면 캐릭터 작성 단계에서 4가지 직업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각각 검술사, 레인저, 학자, 공예가로 구성되어 있으며, 그 중 공예가를 제외한 각 직업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이들은 각각 데미지 딜링, 민첩, 보조, 생존 등의 능력치를 다르게 보유하고 있는 만큼 이를 확인하고 플레이어의 성향에 맞는 것을 즐길 수 있습니다. 향후 플레이 진행도에 따라 다른 직업으로 자유롭게 바꿀 수 있는 만큼 깊이 고민하지 말고 마음에 드는 것을 선택하면 된다는 점도 기억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필자의 경우 마법을 사용하면서 게임을 풀어갈 학자를 선택했는데 원거리 중심의 공격 구성이 매우 마음에 들었습니다.

캐릭터 작성을 마친 후에는 본격적인 레오네: 레전드 오브 네버랜드 인 게임의 세계로 진입할 수 있다. 초반 단계에서는 메인 퀘스트에 따라 스토리를 누르면서 인게임 시스템을 이해할 수 있습니다. 이때 필자의 눈에는 밝고 명랑한 그래픽이 가장 먼저 들어오거든요. 모바일 게임 추천 반열에 오른 작품답게 게임의 전반적인 분위기와 어울리는 한층 밝은 그래픽 톤의 구성이 인상적이었습니다. 본작의 판타지적인 분위기를 부각시켜주는 느낌이 들어 더욱 몰입도 높은 게임 플레이가 가능했습니다.

MMORPG 콘텐츠의 근간을 이루는 전투 요소도 살펴볼 수밖에 없습니다. 모바일 게임으로 출시된 작품인 만큼 자동과 수동을 모두 지원하고 있는 점이 주목할 만하다. 간단한 수준의 조작이 요구되는 단계에서는 AUTO 기능을 켠 채 AI에 맡기는 것이 유리하지만 강력한 범위 공격을 감행하는 보스를 상대해야 할 경우 수동으로 컨트롤하면서 더 세밀하게 전투를 진행할 수 있는 것입니다.

이때 컨트롤을 좀 더 자세히 살펴보면요. 가상 조이스틱을 통해 이동하고 우측 각 공격 버튼을 통해 적을 타격할 수 있습니다. 즉, 상대의 공격을 무빙으로 무력화하면서 스킬을 적중시키는 방식으로 플레이를 진행하게 됩니다. 필자의 경우 원거리 직업을 선택한 만큼 거리를 넓히는 플레이가 주효했는데 이때 회피 버튼이 큰 도움이 된 만큼 이 부분도 잘 활용했으면 좋겠고, 특히 전투 시 활용하는 각 스킬은 사용자가 직접 원하는 방향으로 육성할 수 있다는 점에도 주목해 보는 것이 바람직할 것입니다.

그런가 하면 꽃의 정령 역시 레오네: 레전드 오브 네버랜드만의 특징입니다. 기타 MMORPG 작품에서 애완동물과 비슷한 기능을 한다고 할 수 있지만 단순히 플레이어를 따라다니는 모험의 파트너 정도가 아니라 전투 시 일정 부분 이상 참여하는 중요한 요소였습니다. 각 직업마다 2명의 정령을 장착할 수 있습니다.

꽃의 정령은 전투력을 구성하는 주요 요인 중 하나로 평가되는 만큼 신경써 구성하는 것이 좋습니다. 인게임에서 링크 메뉴에 들어가면 재화를 소모하고 달그락달그락 진행할 수 있습니다. 이때 속성과 특징, 외형 등을 확인하면서 자신의 취향에 맞는 것을 고르는 것도 좋지만 사용자에게 일관되게 높은 평가를 받는 캐릭터를 가져가는 것이 더 좋습니다. 레오네 등급표를 참고하여 어느 정령이 좋은지 대략적으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레오네 등급표 1 티어에 있는 꽃의 정령으로는 체스트넛 로즈, 트윈 로터스, 엘리스리나, 아이리스 등이 있습니다. 그 중 단연 톱으로 꼽히는 체스트넛 로즈는 광범위하게 불 공격을 가하는 딜러로, 특히 파이어스워드 효과를 통해 불 속성에 약한 몬스터에게 20% 증가한 데미지를 줄 수 있습니다. 엘리스리나도 불딜러지만 적의 생명력 회복을 막고 체력이 낮은 적에게 추가 피해를 주는 모습이 눈에 띕니다.

트윈 로터스의 경우 감속 효과 면역과 모든 데미지 20% 증폭 버프를 제공해주는 만큼 다방면으로 활용이 가능한 지 서포터입니다. 그리고 아이리스는 무늬 보호막을 활용한 보호 능력이 뛰어난 물속성 꽃의 정령인데, 특이하게도 초반 단계에서 모든 사용자에게 제공되며 별도의 추첨 없이 활용할 수 있습니다. 그밖에 레오네 등급표에서 상위권으로 평가받는 캐릭터로 수국, 프림로즈, 카멜리아, 메리골드 등이 있는 만큼 이들을 잘 겨냥했으면 좋겠습니다.휴대 전화 게임 추천 작품답게, 게임에서 벌어지는 각종 이벤트도 관심이 많습니다.대표적으로 하루 퀘스트를 일정 수 이상 클리어 할 때마다 강화에 사용되는 다양한 소모성 아이템을 획득하는 누적 활약도 달성 특전 이벤트가 열리고 있습니다.1주일 동안 매일 연속 게임에 로그인, 충분히 인 게임 보수를 받을 수 7일 연속 접속 이벤트도 돋보입니다.그리고 스탠다드 특전으로 제공되는 캐릭터 레벨 업, 28일 간 접속, 화염의 검 스테이지 클리어 및 꽃의 정령 링크 획득에 따른 혜택 등을 인 게임 이벤트 메뉴에서 확인할 수 있기 때문에, 흥미가 있는 분은 레오ー네:레전드 오브 네버랜드에 접속해서 확인하십시오.[공식 페이지/다운로드/게임 라운지]모바일 게임 추천 작품답게 인게임으로 진행되는 각종 이벤트도 흥미롭습니다. 대표적으로 하루 퀘스트를 일정 수 이상 클리어할 때마다 강화에 사용되는 다양한 소모성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누적 활약도 달성 혜택 이벤트가 진행되고 있습니다. 일주일 동안 매일 연속으로 게임에 로그인하고 푸짐한 인게임 보상을 받을 수 있는 7일 연속 접속 이벤트도 눈에 띕니다. 그리고 스탠다드 혜택으로 제공되는 캐릭터 레벨업, 28일간 접속, 화염의 검 스테이지 클리어 및 꽃의 정령 링크 획득에 따른 혜택 등을 인게임 이벤트 메뉴에서 확인할 수 있으니 관심 있으신 분들은 레오네: 레전드 오브 네버랜드에 접속하여 확인하세요.[공식 페이지 / 다운로드 / 게임 라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