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 커피의 창업 비용을 실제 리뷰를 바탕으로 알아보자

현재 한국 시장에 있는 수많은 커피숍 프랜차이즈 중 가장 낮은 폐점률을 기록하고 있는 곳은 ‘MEGAMGC COFFEE’입니다.동시에 49제곱미터 안팎의 카페 브랜드 기준 가맹점 평균 매출 부문 역시 선두 자리를 지키고 있습니다.오늘은 최근의 사례를 바탕으로 현실적인 메가 커피 창업 비용에 대해 이야기하고자 합니다.

신규 오픈에 1억 이상은 필요한 시대

아직 홈페이지에 나와 있는 금액만 있으면 메가 커피 창업이 가능하다고 생각하는 사람이 있을 것 같은데요.깔끔하게 비어있는 매장을 찾아 들어간 요즘 후기를 몇 개 찾아봐도 억 단위가 넘는 게 현실입니다.공사 자재 가격과 인건비 상승으로 인해 2022년도와 지금은 전혀 다른 상황이 되어 버렸는데요.

이마저도 상가 보증금과 바닥권 권리금 유무를 고려하지 않은 금액이기 때문에 여유 있게 2억원 정도의 자본금이 있어야 해당 브랜드의 신규 개설이 가능할 것입니다.또한 앞면 2칸을 사용하거나 49㎡가 넘는 넓은 매장을 선택할 경우에는 추가 비용이 발생한다는 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최근 1년간 양도양수 메가커피 창업비용 평균 2억원

‘MEG AMGC COFFEE’ 가맹점의 명의 변경은 매년 증가 추세를 보이고 있습니다.여전히 수요는 많지만 신규 입점이 가능한 상권은 점점 줄어들고 있기 때문입니다.카페 프랜차이즈의 양도양수는 너무나 흔한 일이지만, 해당 브랜드의 경우 최근 들어 프리미엄을 주고서라도 확실히 장사가 잘 되는 매장을 찾는 움직임이 크게 늘고 있는 추세입니다.

한 달 매출이 5~6,000만원에 달하는 상위권 점포까지 어렵지 않게 새 점주를 찾아 계약을 체결하는 분위기입니다.그래서인지 이전에 비해 전체 거래 매물의 권리 시세 평균치도 2억대까지 오른 상태고, 이는 직거래를 포함한 모든 거래 채널이 동일하다는 점을 참고해 검토해주시기 바랍니다.

메가커피 창업 인기가 식지 않는 이유

한번 매각 후 보다 공격적인 마케팅 실시 고객의 니즈를 제대로 파악한 신제품 출시 디저트 메뉴 품목 강화 제품 판매 채널 다변화

궁금하시면 네이버 톡톡 하세요!

위와 같은 본사의 경영전략이 큰 성공을 거두며 2년 연속 가맹점 평균 연매출 3억원을 돌파하였습니다.저가 커피 시장의 대장 브랜드로 자리매김한 지금, 많은 사람들의 관심이 메가 커피 창업에 쏠리는 것은 지극히 당연한 일로 여겨지고 있습니다.

글을 다 쓰면서

현재는 이전과 달리 온라인상에서 다양한 메가 커피 창업 후기를 보실 수 있습니다.구체적인 개설 비용부터 매출과 수익, 그리고 장단점까지 예비 점주 여러분의 궁금증을 해소해주는 많은 정보들이 존재합니다.가능한 많은 정보를 접해보고 브랜드에 대한 이해도를 높이는 것이 실패 확률을 낮추는 최선책이라는 점을 강조하며 이로써 글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